[수원=내외뉴스통신] 송인하 기자 =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사단법인 힐링산업협회와 전시기획 전문기업 ㈜이즈월드와이드가 공동 주최하고, ㈜이즈피엠피 주관으로 내달 열리는 '힐링페어 2019'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페어는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로서 힐링을 특화한 서비스와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행사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 5곳과 함께하는 특별관을 운영 예정으로 힐링이라는 주제에 적합한 기업이나 상품의 신청을 받아 심사를 거처 최종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5개 기업에는 전시 부스비를 전액 지원한다. 참여기업 모집은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에서 지난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약 2주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올해 3회를 맞는 페어는 힐링푸드, 힐링뷰티, 힐링세미나, 힐링플레이, 힐링시티&투어, 힐링리빙 모두 5가지 전시 테마 존으로 구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향수 클래스, 드라이플라워 등 나만의 힐링 프로그램 ' 힐링스테이지’와 △본인의 힐링 상태를 진단, 처방받는 '힐링 클리닉' △청중교감형 힐링 강연, 워크숍 '힐링클래스' △생애 설계 컨설팅, 컬러 컨설팅 '힐링컨설팅' △요가, 명상 필라테스 등 전문가와 함께하는 ‘힐링스테이지' 등이다.

최근 증가하는 자신의 삶을 위해 ’힐링‘에 기꺼이 투자하고 소비하는 포미(FOR ME)족뿐 아니라 다양한 힐링상품과 서비스 등 힐링 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전시에 많은 경기도 우수 중소기업의 참여를 기대한다.

 

songinha0928@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5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