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가 지난 5월 25일, GS홈쇼핑을 통해 성공리에 첫 홈쇼핑 런칭 이후 ‘프라뷰’ 및 자사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방송된 생방송에서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 S1과 세라크림 2개 구성을 정가대비 할인된 가격 65만 9천원(정가 81만원)으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사전판매 시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또한 1시간 방송 시간동안 4천콜에 가까운 제품 문의가 이어져 프라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도를 짐작케 했다. 이후 본사를 통해서도 ‘2차 홈쇼핑 방송’에 대한 문의와 다른 제품 라인업인 두피관리기 프라헤어,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에 대한 관심과 문의도 함께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뷰(Plabeau)는 ㈜프라바이오의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이 플라즈마 기기를 휴대할 수 있도록 최초 소형화 시켜 개발한 토탈 뷰티 디바이스로 프라뷰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고, 정화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손상없이 각질층의 지질구조를 일시적으로 열어주어 화장품이 진피층까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돕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진행된 오존 수치 테스트에서도 대기환경 및 식약처 실내 의료기기 오존 안전 기준치 보다도 낮은 수치를 기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날짜는 조율 중이지만, 본사에도 홈쇼핑 2차방송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는 만큼 신중하게 준비 중이다”며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분들의 긍정적인 후기도 이어지고 있어, 내부적으로도 고무적인 분위기다”고 밝혔다.

한편 ㈜프라바이오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와 관련한 해외 특허 2건을 등록 진행 중이며, 이미 국내에서는 7건의 플라즈마 관련 특허를 비롯 ‘아토피 안심마크’를 보유한 독자적 플라즈마 기술 전문 기업이다.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토탈 뷰티 디바이스 ‘프라뷰(Plabeau)’를 대표로 최근 반려동물용 피부관리기 ‘프라펫(Plapet)’과 두피 및 모발 케어 기기 ‘프라헤어(Plahair)’를 정식 출시하고 자사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이다.

프라뷰(Plabeau)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805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