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안 애견 운동장 인기
애견비, 청소비 일체 무료 이벤트 시행

 

[강릉=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애견과 함께 하는 여름 휴가를 계획중인 이들에게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애견동반펜션은 이제 필수로 떠오르고 있다.

애견인들이 즐겨찾는 펜션중 하나인 강릉 애견동반펜션 ‘해피몽’은 강원도 청정 산골 숲속 대관령 인근에 위치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넘치는 스위스풍의 애견동반펜션이다.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공간이 아닌 자연적인 지형을 최대한 살려 사랑스런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배려했다.

뿐만아니라 대관령을 찾는 가족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펜션 인근에 위치한 바우길, 대관령양떼목장, 용평리조트, 대관령옛길, 경포해수욕장, 사천해수욕장, 주문진항, 보현사, 명주군왕릉 등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시사철 매력을 뿜어내는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다. 그래서 강릉과 대관령을 찾는 이들은 이곳 해피몽 펜션에서 묵으며 청정 강원 산림이 선사하는 힐링을 받기도 한다.

 

해피몽 관계자는 “강원도 대관령 인근 최고의 애견동반카페라 자부한다”며 “펜션안에 만들어 둔 애견운동장은 반려견들과 견주님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애견 인프라를 더욱 구축 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어 “숙소마다 애견을 배려해 시설했기에 애견인이라면 만족할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원도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에 위치한 애견동반펜션 ‘해피몽’은 여름성수기를 맞아 7월, 8월 두달동안 애견비, 청소비 일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skimi@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6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