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홈어라운드 트렌드에 걸맞는 유럽풍 감성 스트리트몰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분양, 임대를 모집 중에 있다.

세종시 3-2생활권 보람동 핵심상권에 위치한 세종대방디엠시티는 세종시 행정타운과 마주한 랜드마크 상업시설이다.

현대인에 맞게 새롭게 등장한 소비문화 ‘홈어라운드 home-around 소비’(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패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세종시 랜드마크 스트리트몰 세종대방디엠시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총 285실 규모로 스트리트형 설계를 통해 길을 따라 각각에 테마를 갖추고 있으며 휴식과 문화, 쇼핑을 한곳에 담아냈다.

유럽풍 라임스톤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외관특화 프리미엄 상업시설로 미래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으며 동서남북 360도 열려있는 4면 개방형 설계로 노출성, 접근성, 가시성이 극대화되며 쇼핑부터 외식까지 원 스톱으로 즐길 수 있어 높은 매출 및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바로 앞 세종시교육청, 세종시청과 초등학교, 고등학교 인접으로 학세권 상권, 행정중심 상권, 중심상업시설 맞상가로 대방디엠시티 주거세대의 고정배후수요 뿐만 아니라 인근 오피스 수요부터 유동인구까지 모두 흡수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입지 요건을 갖추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교통망 또한 우수하다. 인근 BRT 정류장과 세종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있으며 세종 3생활권 메인도로 및 세종-유성 연결도로가 있어 접근성이 한층 우수해질 전망이다. 세종시 최초로 담보대출이자지원 금융 보장 프로그램으로 높은 수익률을 보장한다. 투자자들의 부담을 해소하기 위한 당사만의 금융해택 프로그램으로 상가담보대출시 대출이자를 지원한다.

오는 10월 입점 예정이며 분양자와 임대자를 동시에 모집 중이다. 홍보관은 세종시청, 교육청 앞에 위치하고 있다. 방문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17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