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이웃돕기 성금 기탁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이웃돕기 성금 기탁
  • 문병철 기자
  • 승인 2019.07.1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성금 1천만 원 기탁
왼쪽부터 윤중근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조길형 충주시장
왼쪽부터 윤중근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조길형 충주시장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윤중근)은 지난 12일 충주시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충주사랑‧행복나눔’성금 1천만 원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윤중근 KB국민은행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 주종태 KB국민은행충주지점본부장, 장성기 충주시청로지점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KB국민은행이 나눔문화의 사회적 확산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조화를 이루어 나가고자 하는 정신을 담아 마련됐다.

충주시는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하여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생활이 어려운 중위소득 80%이하 저소득 가구를 발굴․지원할 계획이다.

윤중근 대표는“KB국민은행이 충주 지역사회와 함께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은 지난 3월에도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36개소에 미세먼지마스크 1만 개(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으며, 설명절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충주무학시장에서 60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구입해 저소득 100가구에게 전달하는 사랑나눔행사를 펼쳤다.

 

mbc032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18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