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전당에서 개막 ‘마나캐릭터 인 비프’ 행사서
세계 최초 MR매거진 ‘BTS 화보’ 국내 한정판 소개

[부산=내외뉴스통신] 김흥두 기자 =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을 앞두고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마나캐릭터 인 비프’ 행사가 영화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영화의 메인 인물로 등장하는 만화 주인공들이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부산국제영화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특히 BTS(방탄소년단 상품관)에서 세계 최초 MR매거진인 ‘방탄소년단 화보’가 국내 한정판으로 소개되는 등 참여업체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2회에 걸쳐 참여 업체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 BTS(방탄소년단 상품관)
 
세계 최초 MR(Mixed Reality:혼합현실) 기술을 도입한 BTS/K-pop MR Magazine.
독자에게 단순한 읽을거리로서의 잡지가 아닌 멀티미디어 등의 가상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현장감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이 잡지는 세계 최초 MR Magazine으로 BTS를 비롯한 K-pop 스타들의 활동 및 일상모습을 사진 뿐 아니라 최신 MR 기법을 통해 다양한 동영상을 접목시켜 전 세계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한다.

MR기법은 이미지와 영상을 연결하는 ‘OtoO’ App으로 동영상 표시가 있는 잡지 속 사진위에 카메라를 비추면 사진과 관련된 동영상을 바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명실상부한 월드스타로 떠 오른 BTS의 6년간 활동을 망라한 Special Edition으로 뮤직 비디오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인터뷰, MGA, 수상 영상, 셀프카메라 등 다양한 영상들을 만나 볼 수 있다.

BTS 외 트와이스 NCT127 블랙핑크 등 최정상급 K-pop 스타들의 기사와 사진, 동영상 등도 포함돼 있어 다양하고 풍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또 다른 매력이다.  achimnews4@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7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