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5일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출시와 함께 뉴이스트 렌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뉴이스트 렌이 모델로 활약하는 신제품 ‘러브 올 매트 립스틱’은 선명하게 발색되고,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호호바 오일 함유로 겉은 보송보송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며, 생기 있어 보이는 컬러로 볼드한 풀립과 그라데이션 연출에 효과적이다.

DPC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뉴이스트 렌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러브 올 X 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구성에는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과 뷰티 화보 포토카드 5매, 비하인드컷이 담긴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로 구성된 ‘렌 박스’와 러브 올 매트 립스틱 5종과 뉴이스트 렌의 셀카로 구성된 포토카드 5매, 비하인드컷이 담긴 포토카드 1매,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 1매로 구성된 ‘민기 박스’ 총 2종이다.

스페셜 에디션에 들어있는 럭키 렌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으로는 렌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 렌 친필 싸인이 담긴 뉴이스트 CD, 스킨샷 LED 마스크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엠에스코 공식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페셜 에디션 사전 예약은 오는 8일 금요일과 9일 토요일 이틀동안 엠에스코 공식몰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DPC 관계자는 “뉴이스트 렌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 그리고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이번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모델 발탁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선보인 ‘러브 올X 러브 렌 스페셜 에디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뉴이스트렌과 DPC 러브 올 매트 립스틱 제품과 함께한 뷰티 화보는 뷰티쁠 오는 12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cpp07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206

키워드

#전현철기자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