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삼성증권은 금융 소비자의 의견을 경청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고객 자문단’ 1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5일 발표했다.

고객 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를 비롯해 주식·금융 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 사항을 발굴·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삼성증권 고객 자문단은 주식·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삼성증권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엠팝’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고객 자문단으로 선정되면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희망자는 오프라인 그룹 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삼성증권은 고객 관련 모든 업무의 진행에 있어 소비자 보호 관점의 사전 검토 절차가 선행되도록 소비자 보호 프로세스를 구축·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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