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는 가수 조정민이 책임지는 디너쇼 개최한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가수 조정민은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다.그 동안 신곡도 꾸준하게 5집까지 발표하여 활동한 중에 "식사하셨어요"와 최근 발표곡 "READY Q"가 연달아 힛트하며 정상급 가수로 변모하였다.

그러면서도 영화와 특히 CF 모델은 압권이였다.가수가 10여개 이상의 CF를 ON AIR 시키는 것은 선배 홍진영도 못넘은 넘사벽 이였다.

10여개 이상 CF를 진행하는 동안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다고 그녀의 소속사 (주)루체엔터테인먼트 신현빈 회장은 전해왔다.초창기엔 광고촬영은 했지만 방영이 안되는 걸 두 서너번 겪어보면서 무엇이 문제일까 조정민과 신회장은 매일 토론을 통해 해결해 나가다 보니 광고모델로서 입지를 굳힐수 있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었다고 한다.

공중파 OBS에서 군장병 위문 방송의 뮤직탱크를 단독 MC로 진행하며 호평을 받으며 군통령으로 등극한지는 이미 오래전 이야기가 되고 말았다.

그러던중 이젠 디너쇼를 기획하고 12월25일 오후7시에 디너쇼의 HOT PLACE 그랜드 하이야트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디녀쇼를 연단다.

준비에 만반을 기해서 성공후 일본으로 건너가 또 연말 공연을 한다.일본에는 그녀의 스승 "나카무라 타이지" 선생이 계시기 때문이다.콜라보 공연도 준비되어지고 있다.

올해 안으로 가수 조정민의 사회적 통큰 기부가 기대되어진다.워낙 착하고 불우한 이웃을 그냥 못보는 만능 엔터테이너 조정민은 반드시 아름다운 기부를 할 것으로 추정지어진다.

자료제공 루체엔터테인먼트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6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