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주식회사 아이케어닥터(대표 김민승, 이호익)가 운영하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에이엠이(AME)’가 3중 기능성 눈 건강 섭취제, 에이엠이 ‘아이프로 안토시아닌`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SBA(서울산업진흥원)의 기술 상용화 지원사업 (크라우드펀딩형)을 통해 개발된 고도 기술형 제품으로서 제품 공식 출시 이전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선보였으며, 목표금액의 누적 269% 이상을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이엠이 아이프로 안토시아닌은 빌베리추출물(안토시아닌),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EH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를 기능성 성분으로 포함한 제품으로서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를 개선하고 황변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의 혈행 개선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가 있는 만큼, 스마트폰, PC 사용으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성분이다.

관계자는 “눈의 피로함과 건조함, 그리고 황변은 엄연히 다른 증상들로서 각자 맞춤형 성분들로 개선해야 한다. 에이엠이 아이프로 안토시아닌은 눈의 피로(빌베리추출물)와 안구 건조(오메가3), 황변방지(루테인) 등 증상별로 맞춤 성분들이 배합되어 있다. 동 제품은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에이엠이’ 고유의 연구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다”고 밝혔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05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