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이용복 기자=반영구화장 브랜드 롱타임라이너가 전문적인 교육으로 리너기스트를 양성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지난 10월 반영구화장 시술자격 확대안으로 미용업소 등에서도 반영구 시술이 가능해지면서 반영구화장 합법화가 예정되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는 취지다.

롱타임라이너 아시아는 독일 본사와의 협업으로 반영구화장 장비와 색소 등에 관련된 독일의 기술력과 한국의 예술성을 접목했으며, 롱타임라이너아시아 김정연 대표는 지난 12월 6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문화분야-K뷰티 대상의 수상 영예를 안았다.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김정연 대표는 “독일 롱타임라이너 본사와 협업해 반영구화장 전문가인 롱타임라이너 리너기스트 양성을 위해 교육에 힘쓰고 있다. 또한 메디컬분야에서 미용인과 의료인의 협업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반영구화장과 메디컬관련 세미나 피부과학회 논문에도 참여하고 있다. 전문성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시대 흐름에 맞게 반영구화장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로드맵을 제시해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분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롱타임라이너는 메디컬과 뷰티 협업시스템 구축을 위해 전국 병원에 장비임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대한피부과학회지 2020년 1월호에 게재될 예정인 ‘말단백반증에 대한 미세색소주입술’을 논문에도 참여했다.

눈썹시술에만 국한된 엠보 방식이나 한 개의 바늘만을 사용해 장시간 시술해 결과를 얻어야 하는 수지기법과 다르게 롱타임라이너는 전문적인 디지털 머신 교육을 통해 머신 하나로 눈썹과 아이라인, 입술, 눈매교정 등의 시술과 수정 및 보정 작업이 가능하도록 전문 뷰티인을 양성할 계획이다.

또한 메디컬과 뷰티의 협업시스템을 위해 국내 의료진을 도와 백반증 피부색상 완화에 대한 임상자료 및 학회발표 논문자료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전문 세미나 등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백반증커버 외에도 메디컬 시술분야인 화상환자복원과 흉터커버 등에 대해서도 단계별 교육시스템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김정연 대표는 “반영구화장은 메디컬분야와 뷰티분야의 시너지를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백반증과 화상환자, 흉터 등 메디컬부분은 의료인이 맡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디자인을 필요로 하는 눈썹 아이라인과 헤어라인, 입술 등은 뷰티인들이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546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