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권 후보들과 삼일공원서 ‘청주시민에게 드리는 글’ 발표
정 후보 “경제1번지 흥덕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

[청주=내외뉴스통신] 이건수 기자= 미래통합당 정우택 후보(청주 흥덕구)는 선거운동 첫 날인 2일 오전 7시 10분부터 봉명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시작으로, 9시 30분에 청주권 후보들과 함께 충혼탑 참배했다.

이후 삼일공원에서 ‘청주시민에게 드리는 글’을 발표하고, 13일간의 본격 유세에 나선다.

정우택 후보는 ‘정우택권V’를 형상화한 유세차와 7, 80년대 어린시절을 보냈던 40․50대들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에게도 추억이 되고 있는 ‘로보트태권V'를 개사해 로고송으로 채택했다.

정우택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 완성 △초대형 워터파크 비롯한 종합레저타운 유치 △도심재생, 학교신설, 편의시설 확충 등 정주여건 개선 등을 발표했다.

정 후보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통해 지역발전뿐만 아니라, 충북의 목소리를 중앙정치에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하루 24시간을 쪼개서라도 동네 구석구석을 직접 찾아가 주민들로부터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청주 흥덕구는 현재 우리나라경제를 대표하는 반도체산업과 함께, 미래먹거리인 바이오산업의 중심지이고, 충북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제1번지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곳이다”라며, “경제1번지 흥덕에서 반드시 승리해 문재인 정부의 실패한 포퓰리즘정책으로 무너진 경제와 민생을 살리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geonbajangg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27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