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비공식 버전 즉흥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싹쓰리의 앨범과 활동에 대한 수익을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하는 의미 깊은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MBC TV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21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다시 여기 바닷가' 비공식 버전의 즉흥 MV를 공개했다.

싹쓰리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즉흥적으로 함께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정지훈)은 현장에서 마치 실제 MV를 찍는 듯 어김없는 센터 열정과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다시 만난 세 사람이 약 2달 남짓한 시간 동안 점차 싹쓰리로 하나가 되어가는 모습과 뭉클한 노래 가사가 어우러져 오는 25일 공개될 공식 MV와는 또다른 감성을 전해준다.

또한 지난 11일 공개된 커버곡 '여름 안에서'를 비롯해 25일 공개될 '그 여름을 틀어줘', 예약 판매를 시작할 피지컬 앨범, 8월1일 공개될 멤버들의 솔로곡 등 싹쓰리의 음원 및 앨범을 비롯한 활동 수익은 불우 이웃 돕기에 기부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방송과는 다른 싹쓰리의 모습이 담긴 콘텐츠들도 공개하고 있다. 싹쓰리의 섹시미를 무한 발산한 '살수차 감독캠 풀버전' 영상은 현재 208만 뷰를 돌파했고, 틱톡과 함께 진행하는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 챌린지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대망의 25일 데뷔 무대를 앞두고 싹쓰리를 함께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데뷔 무대를 단 4일 앞두고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름 댄스 혼성 그룹 싹쓰리(SSAK3)는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가 공개와 동시에 그룹 이름처럼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유두래곤, 린다G, 비룡 멤버들의 찐 우정과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동시에 보여준 싹쓰리는 ‘놀면 뭐하니?’의 시청률과 화제성은 물론 커버곡 ‘여름 안에서’,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모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지니 1위, 벅스 1위 등)를 석권하며 '스타3인방'이 뭉친 혼성그룹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86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