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탤런트 이수경이 선택한 여성청결제 ‘시크릿버진 에센스’가 화제다.

지난 11일 라이프타임채널에서 방영중인 뷰티타임 시즌2에서 탤런트 이수경은 Y존 케어를 위한 꿀팁으로 ‘시크릿버진 에센스’를 소개했다.

그녀는 생리 후나 냄새 등의 불편함으로 신경 쓰일 때 ‘시크릿버진 에센스’로 간편히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컴펙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있어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방송에서 소개된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쑥 추출물과 석류 추출물, 스피루리나 추출물, 알지닌 등의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씻지 않는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특히 Y존 부위 청결과 흐르는 물 같은 텍스처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멘톨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 시원한 느낌은 물론 스포이트 형태로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끝으로 고급스러운 갈색병 패키지는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탤런트 이수경 씨가 ‘시크릿버진 에센스’를 Y존 집중 케어를 위한 PICK 아이템으로 선택해 매우 기쁘다”라며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여성들의 Y존 청결을 유지시켜주고 여성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여성청결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텔런트 이수경의 PICK 아이템 ‘시크릿버진 에센스’는 시크릿버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18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