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레이블 하이어뮤직이 새로운 패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7일 하이어뮤직 측은 “오는 11일 하이어뮤직의 패션 브랜드 BLAZED(블레이즈드)가 ALPHA INDUSTRIES(알파인더스트리)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BLAZED의 패치가 부착된 ALPHA INDUSTRIES의 대표 제품인 MA-1과 BLAZED의 로고가 들어간 경량 패딩(LINER) 두 가지로, BLAZED는 7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제품 룩북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최근 방영 중인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와 방영 예정인 Mnet ‘고등래퍼4’를 통해 올해의 레이블로 주목받는 하이어뮤직 소속의 SMMT(써밋)이 모델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SMMT은 전문 모델 못잖은 포스와 패션 소화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온‧오프라인 판매처 편집샵 피어(PEER)에서는 티저 영상 공개 및 팝업 스토어 오픈 등 BLAZED와 ALPHA INDUSTRIES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BLAZED와 ALPHA INDUSTRIES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오는 11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중동점 유플렉스 내 편집숍 피어(PEER) 매장에서 판매되며 온라인 피어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76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