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 유승자 방송인 로빈 시즌2 우승자 가수 뮤지 등 출연
- MC 개그맨 장동민과 래퍼 슬리피,보컬 남태현, 프로포커 최정아 등 대결
- 이날 유튜브 채널 '모지TV'공개

유튜브 유명 채널 스포츠 홀덤 게임쇼 ‘포커페이스 홀덤’ 이 '더 파이널'이라는 시즌으로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고 9일 알려졌다. (사진=모지TV)
유튜브 유명 채널 스포츠 홀덤 게임쇼 ‘포커페이스 홀덤’ 이 '더 파이널'이라는 시즌으로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고 9일 알려졌다. (사진=모지TV)

 

[내외뉴스통신] 문상혁 기자

유튜브 유명채널 '포커페이스 홀덤'이 시즌 최고의 주역들이 출연해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친다. 

유튜브 유명 채널 스포츠 홀덤 게임쇼 ‘포커페이스 홀덤’ 이 '더 파이널'이라는 시즌으로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고 9일 알려졌다. 홀덤은 단순한 카드 게임이 아닌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 싸움이 공존하는 마인드 스포츠다.

이번 ‘포커페이스 홀덤 더 파이널’은 이전과 확 달라진 경기 방식과 플레이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홀덤의 모든 걸 꿰뚫는 MC ‘장동민’을 필두로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1,시즌2,시즌3의 주역들과 도전자들의 색다른 대결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포커페이스 홀덤 시즌의 주역으로는 시즌1 우승자 방송인 로빈과 시즌2 우승자 가수 뮤지, 준우승자 배우 최성준이 출격하고 시즌3 우승 래퍼 슬리피와 준우승 딜러 임재현, 다크호스 방송인 이연화가 함께한다. 이에 맞서는 도전자는 그룹 사우스클럽의 보컬 남태현 , 가수 수빈, 방송인 정재호, 오현민, 크리스티안, 조준호, 프로포커플레이어 최정아, 김학도, 개그맨 변기수 등 막강 라인업으로 포커페이스 왕좌에 도전한다.

첫 대결은 왕좌에 도전할 6인을 뽑는 도전자들의 3인경기로 세 명의 탈락자를 선별 한다. 이번 맞 대결에서 숨은 신흥 강자를 기대하며, 충격적인 탈락자가 누가 될 것인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숨막히는 상황들이 이어진다. 

스릴 넘치는 심리전과 예리한 두뇌 싸움까지, 업그레이드 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홀덤 게임쇼 프로그램 ‘포커페이스 홀덤’은  유튜브 모지TV를 통해 이날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출연자 라인업에 한국 홀덤 프로팀 J88주역들과 감독을 맡고 있는 김지운 프로포커플레이어가 출연한다.     

 

 

nasa745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3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