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 앞두고 전국 유권자 활동 강화 위한 기자단-감시단 출범 및 나눔 캠패인 펼쳐

사진=한국유권자중앙회

[내외뉴스통신] 고정화 기자

(사)한국유권자중앙회는 7일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유권자대회와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한국유권자중앙회 이진용 상임대표는 그동안 국민의 투표 참여율을 높이고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날 행사에는 제2대 송진호 총재 취임식과 이진용 상임대표를 비롯해 내년에 있을 20대 대통령 선거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율을 높이고 개끗한 선거를 펼치기 위한 캠페인과 독도지키기의 일환, 독도 티셔츠 무료나눔 운동 선포식을 진행했다.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유권자 기자단과 국민선거 감시단 ,유권자 정책평가단을 통해 정부의 정책이나 지방자치 단체의 행정 및 의정활동과 지방의원의 의정활동을 종합하여 의정분야의 헌신과 봉사정신을 높이 평가, 대한민국 발전에 기여하고 업적이 있는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자는 서울 용산구의회 김정재 의장(국민의 힘) ,경기 안성시의회 신원주 의장(더불어 민주당), 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더불어 민주당) 서울 광진구의회 이경호 의원(국민의 힘), 충남 서산시의회 최기정 의원(더불어민주당), (주)크로앙스 문기주 대표이사, (주)창석MC 홍창석 대표이사 등이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주)동방환경산업 김도현 대표는 국회중소벤처기업 위원장상, (주)미라클시티 송진호 총재는 국회재정위원장상을 수상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207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