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김천상무의 첫 라이브 커머스는 대성공이었다. 판매 시작 2분 만에 18벌의 유니폼이 매진됐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022 시즌 선수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K리그2 우승기념 유니폼 18벌을 한정 판매했다.(사진=김천상무)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022 시즌 선수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K리그2 우승기념 유니폼 18벌을 한정 판매했다.(사진=김천상무)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022 시즌 선수단의 친필사인이 담긴 K리그2 우승기념 유니폼 18벌을 한정 판매했다. 유니폼은 마스크, 패키지 박스를 포함해 기존 판매가에서 1만원 할인된 9만원에 판매했고 유니폼 한 벌 마다 코칭스태프를 포함한 김천상무 전 선수단의 친필사인이 포함돼 있었다.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 시작과 함께 2분 만에 18벌의 유니폼이 모두 매진됐다. 생각보다 이른 시간 완판으로 인해 추가 구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결국 이예지 쇼호스트와 우혜원 치어리더가 착용한 친필사인 유니폼도 이벤트를 통해 추가 판매했다.

김천상무로 4행시를 짓고 두 명의 당첨자에게 구매권을 주는 방식으로 총 20벌의 선수단 친필사인 유니폼을 팔았고 김천상무의 첫 라이브 커머스는 성황리에 종료됐다. 20여 분의 짧은 진행 시간 동안 790여 명의 시청자들이 접속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김천상무에 보내주시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할 따름이다. 코로나로 인해 팬과 선수와 접촉이 제한된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선수와 구단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팬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팬 프렌들리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R 포항스틸러스와 홈 개막전을 치른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71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