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Nicole) (사진 제공 = JWK엔터테인먼트)
▲니콜(Nicole) (사진 제공 = JWK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니콜(Nicole)이 매력적인 티저와 함께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니콜은 18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F.O (유에프오)'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니콜은 오렌지색 헤어 스타일로 변신해 햇살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푸른 색감과 니콜의 싱그러운 미소가 절로 청량감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도 시원한 기운을 안겨준다.

티저 영상에는 맑은 하늘 아래 니콜의 자유로운 발걸음과 "star. moment. endless. my heart starts breathing again"이라는 내레이션이 담겼다. 

이어 'YOU.F.O'라는 니콜의 새 싱글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여름의 무드를 가득 담은 영상미가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YOU.F.O'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YOU.F.O'는 니콜이 지난 2014년 11월 첫 미니앨범 'First Romance (퍼스트 로맨스)' 이후 약 8년 만에 국내에서 발매하는 솔로곡이다.

한편. 니콜의 새 디지털 싱글 'YOU.F.O'는 오는 2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99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