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키노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키노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펜타곤 키노가 강렬하면서 시크한 무드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노의 스페셜 싱글 'POSE'(포즈)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키노는 핑크색 하늘을 배경으로 파격적인 스모키 화장과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키노의 눈빛은 그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져 더욱 눈길을 끈다. 

'POSE'(포즈)는 키노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으며 '펜타곤의 메인 퍼포머' 다운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노는 지난 1월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작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수록곡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 '관람차 (Sparkling Night)'의 작곡, 작사까지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펜타곤 키노의 스페셜 싱글 'POSE'(포즈)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358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