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수상한 Beauty Bio AN GROUP 박성율 회장
-A.D.C. Skin Care System을 개발,회장품 원료 AN SU(water)를 개발 하여 인정받다.

[내외뉴스통신] 고정화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한 AN화장품 박성율회장 (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한 AN화장품 박성율회장 (왼)

1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제17회 2022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 K-ESG평가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제17회 2022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Beauty Bio AN GROUP 박성율 회장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은 2006년 시작으로 17년째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 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공로를 인정하여 수상하는 상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수상한 Beauty Bio AN GROUP 박성율 회장은 A.D.C. Skin Care System을 개발하고 회장품 원료 AN SU(water)를 개발 하여 전제품에 첨가함으로 흡수력을 증가시켰다.

A.D.C. Skin Care System은 나노공법화된 작은 입자로 영양은 채워주면서 남은 노폐물은 제거해주는 시스템을  개발, "화장품도 과학이다."를 입증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Liposome Copper Tripeptide - AJ1 ,Liposome Palmitoyl Pentapeptide - AJ1
Liposome Acetyl Hexapeptide - AJ1 화장품 원료 개발은 한국화장품협회 성분 목록집에  등재되었다.

박성율 회장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주) AN화장품 이 되어  우리나라  K-BEAUTY 산업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라도 더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기술혁신에도 항상 노력한다고 밝혔다.

(주)AN화장품은 일본과 중국,동남아에 진출하여  K-BEAUTY 산업에 이바지하고있다.

   제17회 2022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대회장 이용호의원(사진=고정화기자)
   제17회 2022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대회장 이용호의원(사진=고정화기자)

제17회  시상식의 대회장을 맡은 이용호 의원은" 이 자리는 사회 각 분야의 숨은 공로자를 발굴하여 사회공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 행복한 사회를 실현해 가고자 만든 자리”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 대한민국에 사랑의 물결이 넘치도록 앞장서 달라”는 말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각 분야 수상자를 격려했다. "그동안 수상자 및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로 국회에서 진행된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의 의미를 전했다.

이번 대회 수상자 선정은 국가발전과 국격향상 그리고 국민 행복에 이바지한 국내,외 저명인사 및 공헌자 중 국내파트와 해외파트를 추천받아 조직위원회에서 객관적이고 몇차례 의 엄정한 검증과 투명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mekab347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57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