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 진진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아스트로(ASTRO, 진진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진진이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인다.

진진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ith KozyPop(위드 코지팝)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를 발매한다.

전날(12일) 오후 6시 판타지오 공식 SNS에 ‘Wave in my heart’의 커밍순 이미지가 게재됐다. 곡 명처럼 물결이 이는 듯한 역동적인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곡 명과 발매일을 비롯해 래퍼 윤훼이(YUNHWAY)의 피처링 참여 소식도 이날 처음으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진진의 프로젝트 싱글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윤훼이는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Fatal Love'(페이탈 러브)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지난 2019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8'과 '굿 걸'에 출연하며 남다른 실력을 발휘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간 아스트로의 앨범에 수록된 솔로 자작곡 ‘Mad Max’(매드맥스), ‘All Day’(올 데이)를 포함한 다수 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온 진진이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앨범에는 어떤 매력과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진진과 with KozyPop이 함께하는 ‘Wave in my heart’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21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