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와 립밤 사라지고 돌리고 나갔던 세탁기 중간에 전원 꺼져

(사진출처=프리픽)
(사진출처=프리픽)

[내외뉴스통신] 임은서 기자

대전에서 20대 여성의 자취방에 상습적으로 침입해 화장품과 음료수 등을 훔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고 있다.

SBS에 따르면 대전에서 자취 중인 대학생 A(22) 씨는 오늘(10일) "낯선 남자가 제 원룸 창문에 몸을 구겨 넣은 채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너무 몰라 숨이 막혔다"고 말했다.

대전 동부경찰서는 최근 절도, 주거침입 혐의로 20대 남성 B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원인 B씨는 지난달 말부터 이달 초까지 3차례에 걸쳐 피해자 A씨가 혼자 거주하는 자취방의 창문을 통해 집 내부로 침입한 혐의를 받는다. 또 집 내부에서 음료수나 립밤 등을 훔친 혐의도 있다.

A 씨가 이상함을 느낀 건 지난달 7일 오후 스마트폰에 'PC 카톡' 알림이 뜨면서부터이다.

당시 전산오류라고 생각했던 A 씨는 그로부터 2주 뒤인 지난달 21일 오후에도 같은 현상을 겪었다. 집 밖으로 나온 사이 또 'PC 카톡' 알림이 떴고, 몇 시간 뒤 귀가한 A 씨는청소할 때를 제외하고 평소에 한 번도 올리지 않았던 변기 커버가 올라간 것을 봤다.

심지어 아무도 없었던 집에서 음료수와 립밤이 사라졌고, 돌리고 나갔던 세탁기는 중간에 전원이 꺼진 흔적도 있었다.

이상함을 느낀 A씨가 집 근처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인하며 B씨의 범행이 드러났다.

마스크를 착용한 남성이 B씨가 원룸 옆 에어컨 실외기를 발판 삼아 창문으로 접근했고, 창문을 열고 집 안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고스란히 포착됐다.

경찰은 B 씨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 이유와 A 씨에 대한 스토킹, 추가 침입 여부 등 여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amstj0403@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90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