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 이장 표창, 심폐소생술교육·역량강화 특강, 노래경연 등 화합행사로

▲괴산군이장협의회 주관으로 괴산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2023 괴산군 이장 워크숍 및 화합 한마당행사’ (사진=괴산군)
▲괴산군이장협의회 주관으로 괴산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2023 괴산군 이장 워크숍 및 화합 한마당행사’ (사진=괴산군)

[괴산=내외뉴스통신] 이건수 기자

괴산군이장협의회 주관 ‘2023 괴산군 이장 워크숍 및 화합 한마당행사’가 5일 괴산청소년수련원에서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해 신송규 군의장, 도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과 이장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역발전 유공 이장 표창 ▲심폐소생술 교육 및 역량강화 특강 ▲노래경연 등 화합행사로 진행됐다.

지역발전 유공에는 △지순영 칠성면 리우회장, 김의종 청안면 리우회장이 도지사 표창을 △김영훈 신항2리 이장 등 11명이 괴산군수 표창을 △김만섭 장연 우령마을 이장 등 3명이 괴산군의회 의장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송인헌 군수는 “각 마을의 대표로서 지역사회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시는 이장님들 덕분에 괴산군이 발전할 수 있는 것”이라며 “다사다난 했던 2023년도를 마무리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의 노고를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광업 괴산군이장협의회장은 “이번 워크숍 및 화합 한마당 행사를 통해 이장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서로의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과 적극적인 군정 협조를 통해 ‘자연특별시 괴산’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geonbajangg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53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