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가남읍 주민자치회는 지난 21일 가남체육센터에서 ‘2023년 가남읍 주민자치 발표회 및 송년의 밤‘을 열었다. (사진제공=여주시)
▲ 여주시 가남읍 주민자치회는 지난 21일 가남체육센터에서 ‘2023년 가남읍 주민자치 발표회 및 송년의 밤‘을 열었다. (사진제공=여주시)

[여주=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여주시 가남읍 주민자치회는 지난 21일 가남체육센터에서 ‘2023년 가남읍 주민자치 발표회 및 송년의 밤‘을 열었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발표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내용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주민 간 화합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표창, 환영사, 축사,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이복환 가남읍장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열정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며 “오늘의 이 자리가 이웃과 함께 주민 화합을 이루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이어 가남읍 주민자치회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난타, 색소폰, 드럼, 요가 공연 등을 선보이며 흥과 끼를 맘껏 뽐냈으며 객석을 가득 메운 주민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아낌없는 응원과 환호를 보내며 ‘화합의 장’을 만끽했다.

고광만 주민자치회장은 “바쁜 중에서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재능을 계발하고, 발표하는 모습이 아름답고 더욱 큰 열정과 노력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왕성한 주민자치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했다.

여주/원충만 기자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032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