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월) 17시 골프존타워서울 삼진홀에서 공연
아카펠라·한국 가곡·팝 명곡 연주, 전문적이고 친숙한 곡 선보여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8일(월)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을 개최한다. 사진은 정기연주회 포스터(사진제공=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8일(월)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을 개최한다. 사진은 정기연주회 포스터(사진제공=골프존뉴딘그룹)

[내외뉴스통신] 강상구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8일(월) 17시부터 골프존타워서울 삼진홀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새해 희망을 기원하며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Swing Your Dream’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약 90분 동안 진행되는 연주회는 △아카펠라 △한국 가곡 △팝 명곡 등 다양한 장르의 전문적이고도 친숙한 곡으로 구성했다.

또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무대도 진행된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소프라노 주희진 단원의 솔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팝페라 그룹 '미라클보이즈'의 특별 무대와 골프존뉴딘그룹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과 함께하는 연주 등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연주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이사는 “우리 골프존파스텔 합창단원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하모니가 많은 분들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과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우리 합창단만의 깊은 울림을 널리 전할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음악인으로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2월 창단됐다. 합창단은 각종 대회에서 입상하며 전문 합창단으로서 활약을 보이고 지난해 6월에는 순수 창작곡으로 구성된 ‘Swing Your Dream’ 앨범을 발매하며 장애인 인식개선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rkdtkd2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244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