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워논동조합이 지역사회 이웃 돕기 및 환경 개선을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워논동조합이 지역사회 이웃 돕기 및 환경 개선을 위한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내외뉴스통신] 조재희 기자

초록우산(대구종합사회복지관장 김근용)은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KEIT) 노동조합(위원장 신석신)이 초록우산 대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연말연시 지역사회 이웃 돕기 및 환경개선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웃 돕기 성금은  KEIT노동조합 조합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하여 조성되었으며,  연말연시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이 노력하는 지역의 청소년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환경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석신 KEIT노동조합 위원장은 “공공기관의 직원으로서 지역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며 "지역민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조합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EIT노동조합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김근용 초록우산 대구종합사회복지관장은 “대구지역 공공기관 노동조합이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KEIT노동조합의 이러한 활동이 사회에 모범이 될 수 있을 것이다”며 감사 인사를 하였다.

한편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은  국가 R&D사업을 기획·평가하는 준정부기관이다. 

cjh7034@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27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