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이천시는 제10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 및 실무협의체 위원을 위촉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천시)
▲ 지난 17일 이천시는 제10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 및 실무협의체 위원을 위촉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천시)

[이천=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17일 제10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 및 실무협의체 위원을 위촉했다고 이같이 밝혔다.

위촉식에서는 당연직을 제외한 대표협의체 위원 25명, 실무협의체 위원 15명에 대하여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제10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및 실무협의체 위원들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번에 위촉된 제10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 및 실무협의체 위원은 제5기(2023년~2026년) 지역사회보장계획의 매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수립 ․ 시행 ․ 평가 등에 대한 심의 및 자문 역할 및 모니터링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위촉식은 위촉장 수여, 회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및 역할 이해 교육 순서로 진행됐으며 대표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으로 한영순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 지회장, 실무협의체 위원장으로는 임강섭 효양동산 원장이 각각 선출됐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시민들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제10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참여해 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민·관 협력의 구심점으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에 온기를 불어 넣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만큼 좋은 의견을 주시고 부족한 부분은 함께 채워달라”고 말했다.

이천/원충만 기자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64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