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WISH (사진 제공 = 싱글즈)
▲ NCT WISH (사진 제공 = 싱글즈)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의 3월호 커버는 다가오는 2월 21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NCT의 마지막 팀 NCT WISH가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NCT WISH는 신인답게 청량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로 화보를 완성했다.

NCT WISH의 첫 앨범

2월 21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NCT WISH의 리쿠는 “타이틀 곡 ‘WISH’와 수록곡 ‘Sail Away’ 모두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을 곡이다”라며 첫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NCT WISH의 리더이자 맏형 시온은 데뷔를 앞둔 기분에 대해 “많이 설레고 떨린다”며 “NCT란 이름 아래 책임감도 막중하다.

지금껏 열심히 준비 한 만큼 나와 팀을 좀 더 잘 보여줘야겠다는 마음이 가장 크다”고 각오를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NCT WISH의 미래

 <싱글즈>와의 인터뷰 중 멤버들과 함께하는 미래가 기대되냐는 질문에 유우시는 “정식 데뷔 무대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멤버들이 간직하고 있는 순수한 열정이 시간이 지나도 결코 변하지 않고, 꼭 지금처럼 늘 여전히 처음처럼 설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NCT 세계관의 온점이자 새로운 시작점에 서있는 NCT WISH의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46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