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1er) (사진 제공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케플러(Kep1er) (사진 제공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20일 케플러 공식 SNS를 통해 김채현, 강예서가 가창한 일본 싱어송라이터 Yuuri(유우리)의 ‘BETELGEUSE(베텔기우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김채현, 강예서는 ‘BETELGEUSE’를 자신만의 음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야외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무드의 공간에서 두 멤버는 싱그럽고 청량한 음색으로 초봄 밤에 어울리는 포근한 감성을 완성했다.

김채현과 강예서는 탁월한 보컬 능력을 바탕으로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폭넓은 음역대를 소화했다. 이들은 클라이맥스에서 함께 눈을 맞추며 조화로운 화음을 선사하며 듀엣 케미를 완성했다.

별을 주제로 한 곡 제목에 걸맞게 김채현, 강예서가 함께 차를 마시며 밤하늘을 바라보거나 천체망원경으로 별을 관찰하는 등 모습이 영상 곳곳에 녹아들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두 멤버는 러블리한 비주얼로 훈훈함을 선사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이들은 오는 5월 8일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 팬덤명)이 앞으로도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은 일본 첫 정규앨범 ‘Kep1going(켑원고잉)’을 발매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42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